제 1회 동오 농업신기술 개발 지원
사업목적

농업기술 개발사업과 농촌 문화 진흥 사업을 통해 한국 농업 기술의 선진화와 농촌 문화의 부흥에 기여하고자 설립된 동오농촌재단에서는 온실 재배 관련 신기술 개발을 지원하여 안정적인 농산물의 생산 및 수급, 가격 안정화, 나아가 농업기술 개발 및 농업산업 발전에 기여코자 “동오 농업신기술 개발 지원”을 공모하오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사업개요
대상분야 노지 작물(고추, 배추) 실용적인 수경재배법 개발
응모자격 전국 농과대학, 한국화학연구원, 한국생명공학연구원, 농업관련 국공립기관
접수기간 2023 1월 31
접수방법 동오농촌재단 홈페이지(www.dongoh.or.kr) 파일 업로드, 우편, 이메일(hmkim@dongoh.co.kr) 접수 중 택1
제출서류 동오 농업신기술 개발지원 신청서

– 자유양식, 파일 형식 및 분량 제한 없음

연락처 동오 농업기술전망 공모전 담당자 054-779-1004 (김형민 팀장)
재단주소 서울시 서초구 효령로 77길 28 동오빌딩 11층
결과발표 2023 2월 중 (※주최측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사업규모 작물당 3천만원 (총액 5천만원 내외)
평가기준

· 제출된 보고서의 분야별 적합성
· 제출된 보고서의 독창성
· 제출된 보고서에 포함된 자료의 신규성
· 제출된 보고서의 활용 가능성 (정책 제안, 현장 적용성 등)
· 제출된 보고서의 타분야 파급성

※ 선발방법 : 동오농촌재단 심사위원회에서 평가 및 선발

유의사항

· 응모자는 자신이 저작권을 보유한 보고서에 한하여 응모 가능하며, 저작권은 응모작 수상 후에도 응모자에게 귀속됩니다.
· 표절 보고서는 수상에서 제외되며, 수상작으로 선정된 이후라도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조치 합니다.
· 저작권 및 법적 분쟁이 발생할 경우 이에 대한 책임은 응모자(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보고서에 대한 저작권 분쟁이 발행 시 주최측은 어떠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수상 보고서의 저작권은 수상자에게 있으나 주최측은 제한없이 사용, 인용할 수 있습니다.이에 동의하지 않은 응모자의 보고서는 수상작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가 부담합니다.
· 동오농촌재단은 수상자로부터 수상작의 저작재산권에 관한 독점적인 이용허락을 받아 동오농촌재단의 사업활동에 수상작을 자유롭게 활용(제작, 복제, 배포 등)을 할 수 있고, 재단사업상 목적 범위 안에서 수상작의 전체나 일부를 변경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에 동의하지 않는 응모자의 보고서는 수상작 선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수상 결정 후, 수상 취소 포함)

서류 제출

제출 서류와 함께 아래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서류를 제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