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종심는날
허칠구 作
여러 사람들이 함께 고구마 모종을 심고있는 풍경
농촌의 가을
고수경 作
단풍이 곱게 물든 가을 들녘, 콩을 수확한 농부는 콩알갱이만 골라내는 작업을 하는 풍경
이리와 꼬꼬야
박태홍 作
경기도 양평군 강하면 할아버지 집을 방문하여 아이들이 할아버지 품에 안겨 자유롭게 먹이를 찾는 닭을 보며 신기해 하고 있다.
콩삶기
김성남 作
메주를 만들기 위한 콩삶기 과정
고랭지 배추밭의 아침
김지수 作
운해를 발아래 삼은 강릉 안반데기 배추밭에서 아침 일찍 작업 중인 농부들과 고랭지 배추밭 풍경
정감 속 우리 한우
김현숙 作
우리 농촌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 바로 한우의 모습입니다.
어미소와 새끼소가 울타리 사이에서 정감있게 마주 합니다 이렇게 우리 농촌은 어디서나 정감이 넘쳐납니다.
열정 농사꾼
강미자 作
해 가지는 석양빛을 받으며 밭을 갈고 있는 농부의 열정적인 모습
수확
강정엽 作
햇볕이 내리쬐는 어느날, 마을 아낙네들이 모여 고구마 수확에 한창인 모습을 담은 작품입니다.
한가한 농촌 풍경
김진희 作
물을 대놓은 논에 저어새가 먹이를 다투는 모습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는 농민들의 한가로운 모습.
전통시장 전경
김다진 作
안동시 중앙동 신시장 5일 전통시장 전경, 주차장에서 내려다보고 촬영한 전통시장 모습.
양파 수확
김범용 作
여름이 시작되는 농촌 들녘에는 이른 아침부터 양파 수확하는 손길로 분주한 모습
영감! 물잡수셔
김상활 作
경남 합천군 야로면의 들판에서 양파 수확중 간단한 요기거리를 드시는 노부부 할아버지는 빵을 드시고 할머니는 할아버지에게 물을 건넨다.
농촌체험
김수진 作
농촌체험활동에 나선 초등학생들이 고구마캐기 체험활동을 하고 있는데, 도우미로 나선 할머니께서 도와주시고 있는 모습입니다.
농부의 꿈
김재현 作
우리 아이들은 텃밭에만 가면 즐겁습니다. 물을 주고 키웠던 작은 줄기들이 커서 땅에서 고구마가 나오는 것도 신기해 하고 마냥 즐거워합니다. 아이들은 농촌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초록미나리밭
김진철 作
우연히 지나던 길 미나리밭에서 농부들의 일하는 모습을 초록마음을 드론으로 담아봅니다.
농부의 수고
김혁제 作
농부가 논에 물을 조절하기 위해 새벽에 황금의 들녘을 기약하면서 수고를 하고 있다.
꼬마농부의 보물찾기
김효정 作
고사리 손으로 움켜쥔 호미를 힘차게 내려칩니다. 땅 속에 숨어 있는 고구마를 캐는 게 마치 보물찾기처럼 즐겁습니다. 농촌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흙 놀이 입니다. 할머니 일손을 돕기에 나선 손자들 이마에 땀이 송골송골 맺혔습니다.
당근 캐는 날
라성민 作
매년 1월의 제주도 구좌읍은 당근 수확으로 차가운 겨울을 잊고 지냅니다, 풍년을 맞이하는 농민들의 즐거운 마음은 겨울 찬바람도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양파밭의 어머니들
문은실 作
양파수확 작업을 사시는 어머님들의 모습을 드론을 이용하여 촬영 하였습니다.
부부의 아침작업
박미향 作
양파를 심기 위한 부부의 손길이 분주한 가을 아침 들판의 모습
시골집에 모이는 날
박용락 作
일 년에 한 번 시골 친정집에 모이는 날, 오랫만에 모인 형제자매들이 시골집에서의 첫날밤을 이야기꽃으로 지새우고 있습니다.
농부의 아침
박윤준 作
동이 트는 아침 물을 대논 논이 황금색으로 빛이 납니다. 농부는 아침 일찍 일어나 아름다운 선으로 이어지는 길을 다니며 논을 살펴봅니다.
제주 무우밭의 일상
박정원 作
제주 아낙들의 무우밭에서 협동하며 작업하는 모습을 표현
산수유 채취 작업
박정희 作
경북 의성의 산수유마을의 산수유 채취작업장면입니다.
가을날의 황금들판
이병만 作
노랗게 물든 황금들판에서 열심히 벼수확 중인 가을날의 농촌 풍경임.
콤바인이 이동하면서 만들어내는 독특한 모양을 상공에서 드론을 통해 촬영함.
고구마 수확
조훈도 作
황토밭으로 유명한 전남 무안의 농촌의 풍경입니다.
고구마 수확 및 선별 작업을 위해 많은 분들이 이른 아침부터 나오셔서 작업하시는 모습을 항공촬영으로 담아보았습니다.